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 출시 시간:2024-03-23 11:50:54
  • 핵심어:

  • 페이지 뷰:373
  • 빠른 설명:

    세 라 추 즈,세 라 추 즈공장 승강기,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 응용 수동 유압 플랫폼 성능: 수동 유압 플랫폼 차는 고강도 강재로 제작되었으며, 설계 구조가 합리적이고 치밀하며,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으며, 내장 안전 밸

기사 내용
세 라 추 즈공장 승강기,

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 응용 수동 유압 플랫폼 성능: 수동 유압 플랫폼 차는 고강도 강재로 제작되었으며, 설계 구조가 합리적이고 치밀하며,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으며, 내장 안전 밸브, 전체 밀봉 실린더, 수동 유압 시스템 승강, 조작이 편리하다.가이드 휠이 장착되어 있어 작업자의 체력을 절약하고 캐리어 휠과 트레이 캐리어 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독특한 유압 펌프 설계, 펌프는 쉽게 라인 적재 및 하역 작업을 위해 이상적인 높이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독특한 디자인 이념을 더하여 조작자의 조작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세 라 추 즈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모터 풀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승강대 자연하강 단방향 밸브 유출 검사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

검측이 끝난 후,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오물 문제)

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유압지지다리, 일반수동지지다리, 회전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초보자 조작: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에 대해 잘 모르거나 조작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작 실수로 설비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 이 방면의 조작 인원에 관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학습해야 한다. 교육에 합격해야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생산유압 등차교 작업 과정 중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및 구체적인 전기 기계 결상 해결 (전기 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이런 고정된 승강설비도 창고에 넣어 사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창고안의 어느 한 층이 승강이 필요한 방식으로 화물이나 인원을 지정된 창고에 보내야 한다.

유압 등차교 작업 과정 중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및 구체적인 전기 기계 결상 해결 (전기 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무대승강기의 응용 및 특징: 무대승강기는 승강무대라고도 하는데 무대승강기는 전문적으로 무대에 설치되여 무대승강 및 회전에 사용되는것을 무대승강기라고 한다.승강,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여정 스위치 상호 잠금,세 라 추 즈승강기 레일식 승강기,세 라 추 즈100kg 소형 승강기,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

신용 경영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손상된 일부 승강 사다리를 제때에 포장하고 교체해야 하는 것은 하나의 유압 승강기의 일종이며, 또한 우리에게 레일식 유압 승강기라고 불리며, 높은 건축 주택, 식당 및 호텔 층 등의 화물의 운송에 적용된다.다음은 리프트 리프트 기계가 여러분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 라 추 즈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충분한 기름,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세라추즈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정보는 당사의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설치 및 제거 가이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