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 출시 시간:2024-03-25 13:03:35
  • 핵심어:

  • 페이지 뷰:308
  • 빠른 설명:

    세 라 추 즈,보안 장치별 행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세 라 추 즈유압 부품을 유지할 때는 작업대가 깨끗해야 한다.공구의 용도를 검사하다.승강 플랫폼은 고정

기사 내용

보안 장치별 행

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세 라 추 즈유압 부품을 유지할 때는 작업대가 깨끗해야 한다.공구의 용도를 검사하다.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비 라 나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높은 곳에서 작업할 때, 관련 인원을 제외하고, 타인이 작업장 아래에서 걷거나 머무를 수 없으며, 작업장 아래에는 울타리를 치거나 기타 보호 장치를 설치하여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펌프, 집행기를 포함한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회로에는 속도 회로,세 라 추 즈유압 승강 플랫폼, 고속 회로 및 속도 전환 회로가 포함됩니다.

품질 이 향상되다.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증가하여 유압 파이프가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그도록 확보한다.오버로드 사운드 컨트롤 경보기를 설치하여 오버로드 또는 장비 장애를 구분합니다.

프로젝트 범위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오늘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여러분과 유압 화물 사다리의 또 다른 고정 포크식 유압 승강 사다리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또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유압식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유압유에 공기가 섞이거나 오버플로우 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오버플로우 밸브의 스프링 피로 변형으로 인해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불안정하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하역 시간이 너무 짧은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성능이 부분적으로 안정되어 선도 밸브 내에서 공기를 끌어당겨 소음이 발생하기 쉽다.그러므로 우리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오버플로우 밸브가 손상되거나 마모가 심할 때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교체해야 한다.

세 라 추 즈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세 라 추 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세 라 추 즈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설비를 미리 설치하고, 미리 설치하기 전에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며,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다.어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중기 보조 설치가 필요하고, 어떤 것은 지게차 등 설비 설치가 필요하며, 어떤 것은 수동으로 미리 설치할 수 있다.자동차 중기와 지게차의 보조 설치가 필요할 때, 현장 환경이 자동차 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세라추즈기타 제품 정보
  • 산티아고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온도에 따른 성능 변화

    산티아고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온도에 따른 성능 변화

  • 해 리 아10미터 이동식 승강기개발 동향

    해 리 아10미터 이동식 승강기개발 동향

  • 정박유압식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나쁜 영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정박유압식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나쁜 영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마 테 사 르 카유압 이동 승강대사용 중 제한 요소

    마 테 사 르 카유압 이동 승강대사용 중 제한 요소

  • 포 츠 담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생존의 문제는

    포 츠 담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생존의 문제는

  • 약속수동 유압 승강대치수 공차

    약속수동 유압 승강대치수 공차

  • 약속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신뢰할 수 있는

    약속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신뢰할 수 있는

  • 약속가정용 엘리베이터품질 상인

    약속가정용 엘리베이터품질 상인

  • 신속한:알림: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정보는 당사의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라 추 즈레일 리프트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